排雪 작업 실시에 따른 통행 금지 안내
2011 년 1 월 18 일
동일본 고속도로 주식회사
홋카이도 지사
NEXCO EAST 홋카이도 지사 (삿포로시 아쓰 베쓰 구)에서는 오늘부터 8 야간 아래의 구간에서 배출 눈에 따른 통행 금지를 실시하기 때문에 알려드립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해와 협력을 부탁합니다.
1 시간
2011 년 1 월 18 일 (화) ~ 25 일 (화) (8 야간)
22시 ~ 다음날 아침 6시 (8 시간 정도)
22시 ~ 다음날 아침 6시 (8 시간 정도)
2 구간
Do-O Expressway札幌南IC ~ Sasson Expressway 삿포로 서쪽 IC (상하 선)
3 통행 금지 실시 이유
1 월 6 일 이후 연일 폭설하여 삿포로 시내의 연속 교량 구간의 고속도로에서 차를 많은 눈이 쌓여있는 상황이되어 있습니다. (강설 상황 첨부 자료 [PDF : 75KB] 참조)
앞으로 더욱 강설에 의해 퇴적 된 눈이 본선의 차를 맞지 않고 원활한 통행에 지장이 나올 우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량이 적은 야간에 통행 금지를 실시 집중적으로 排雪 작업을 할 것입니다.
4 기타
날씨에 따라 순연 될 수 있음
- 최신 규제 정보는 DraPla (http://www.driveplaza.com) 또는 JARTIC 홈페이지 (http://www.jartic.or.jp)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DF 파일을보기 위해서는 AdobeSystems 사의 플러그인 'Acrobat Reader (일본어 버전) '이 필요합니다. 없으신 분은여기에서 다운로드 (무료)해 주십시오.
관련 사이트 콘텐츠
요금·루트 검색, 서비스 에리어·파킹 에리어의 정보를 찾는 분은 이쪽.
리얼타임의 정체·규제 정보를 찾는 분은 이쪽.
재해시의 통행금지등의 도로 정보를 찾고 계신 분은 이쪽.